자작나무 로 제작한 88건반 건반책상 완성형 모델입니다.

완성형모델은 사진처럼 완성되어있는채로 배송됩니다.

가장 심플한 형태로 디자인된 건반책상입니다.

가장 심플한 만큼 견고하게 제작하려면 더욱 힘든 구조 입니다.

책상상판의 높이, 건반이 들어가는 슬라이드 공간의 높이는 사용하는 건반에 맞게, 또는 원하는 규격으로 맞춤 제작되는 주문제작 건반책상입니다.

어떤 건반이라도 사용가능하게 책상의 높이규격은 맞춤으로 제작됩니다.

사진처럼 원하시는 책상높이에 맞게 제작되어 고정형 높이로 제작되는 기본발이 있고,

책상을 나중에 좀 더 높일 수 있고 바닥이 고르지 않을때 수평을 맞추기 좋은 높낮이 조절발을 추가 설치하는 높낮이조절발 옵션이 추가로 있습니다.

사진과 같은 부품으로 책상 바닥에 설치됩니다.

많은 케이블을 좌우로 넘기고, 설치하기 편하도록 파놓은 옆판 바닥홈을 위 사진처럼 깔끔하게 파지 않고 판형태로 변경 제작 됩니다.

간단해보이는 ㄷ자형 기본 책상인듯 보여도 위 사진의 빨간선처럼 상판과 옆판이 다른 구조물 없이 ㄱ자 판형으로만 제작되기에 보통 가구제작에 쓰이는 피스나 간단한 결구법으로는 내구성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단순한 제작법으로는 제작하는 순간에는 단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장시간 사용하다보면 책상이 좌우로 삐걱거리거나 흔들리는 경우가 많은데 완성형 건반책상은 아래 사진과 같은 도브테일 짜맞춤 결구법으로 제작하여 원목을 부서버리지 않는이상 상판과 옆판이 흔들리거나 삐걱거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주 강력한 충격 작심하고 부술려고 하거나 사고등으로 원목이 찢어지고 부서질정도가 아니면 끄덕없는 결구법입니다.

이런 짜맞춤 결구법으로 제작되기에 아주 심플한 ㄷ자형 데스크지만 견고성에 전혀 문제가 없고 버릴때까지 흔들리거나 삐걱거리는 일이 없는 책상이 됩니다.

디자인으로는 쉬운듯 해도 쉽게 제작되지 않습니다.

모든 모서리는 확실하게 둥글게 라운딩 처리되어 뾰족하다 느껴질만한곳이 전혀 없습니다.

모든면을 공을 들여 마감해서 모든곳이 부드럽게 흘러갑니다.

색상은 자작원목투명, 화이트, 블랙, 아카시아원목 색상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화이트,블랙은 불투명도장입니다.

모든 도장은 음료를 쏟거나 아이스커피등을 장시간 책상위에 두고 물이 흘러내리고 말라서 자국이 남고 해도 일반적인 세제와 물걸레등도 사용하는데 문제없고 그냥 깔끔하게 지울수 있을만큼 확실히 코팅도장을 해서 작업책상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도장 마감까지 확실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인 만큼 의미 없는 다양한 구조물이 없습니다.

깔끔한 슬라이드판에 넣었다 뺐다 쉽도록 바닥에 깔끔하게 라운딩홈을 파서 손으로 잡고 넣고 빼기 좋습니다.

연주 전공자 시거나 그에 준하는 연주를 하시거나 할경우 미세한 흔들림도 예민하게 느끼신다면 보조다리 옵션이 있습니다. 보조다리는 접었다 폈다 하면서 사용가능합니다.

물론 단단한 경첩을 통해 확실히 튼튼하게 잡아줍니다.

보조다리 디자인은 두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 모던한 디자인